20년 3월 기억하고 싶은 순간들 by 트리쏭 · 채워가는 추억 · 2020. 3. 27.

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았던 3월을 추억 정리. 

 

더 잘살아보자.

이렇게 살면 안되겠다, 인간으로서 어떻게 하면 더 값지게 살 수 있을까? 하는 마음에 무작정 일출이 보고 싶어 찾았던 여수 자산공원. 향일암 일출도 좋지만 자산공원 일출도 좋았다.

여수 일출전
뜨거운 태양이 차오른다~!

하루를 마무리하면서,

여수에 살면서 좋은점이 일출도 좋지만 그냥 아파트에서 코피 한잔과 일몰도 조용히 감상하는 것도 좋다. 바쁠 땐, 새벽 출근&저녁 퇴근이라 일몰을 볼 일이 잘 없는데 요즘은 그냥 앉아서 바라만 봐도 좋다.

웅천어항

봄은 오네

오동도 쪽으로 가다 보면 여수엑스포 전시관 뒤쪽으로 빅오쇼 관람장과 한화 아쿠아플라넷 쪽을 평상시에 걷는걸 우리 가족은 좋아한다. 바람 쐴 겸 걸으러 갔다가 마침 예쁜 꽃이 펴있어 잠시 사진 몇 장.

야시똠빼이.
뛰고 또 뛰고, 조심하라고 조심하라고 또 조심하라고.
커플룩? ㅋㅋ
^-^)

술은 분위기빨이제!

술을 좋아하는 나는

안주가 좋으면 술맛이 더욱 좋지만, 때론 한 번씩 이렇게 야외에서 마시면 더욱 술이 들어간다 들어가~~~~~ 이것도 여수 살면 참 좋은 점이다.

술 한잔 마시고 바다내음 맡고 술 한잔 마시고 바다소리 듣고 ㅋ ㅑ~~~!!

시간순삭법

닌텐도 스위치를 구매했다. 요즘 국내 공급이 안되어 가격이 천정부지로 올라가는 상황이라 구할 수 있을까 걱정을 하다가 친구 녀석이 새 제품을 하나 가지고 있다고 하여 쉽게 구매를 했다.

닌텐도 스위치
동물의 숲 & 마리오카트8

원래는 집에서 링 피트를 해보고 싶어 스위치를 구매했는데 스위치와 마찬가지로 너무나 구하기 힘들어 링 피트는 나중에 구매하기로 하고, 마리오카트8 & 모여봐요 동물의 숲을 구매했다. 동물의 숲도 구하기가 너무 힘든 제품인데 다행히 근처 마트에 전활 걸었더니 입고되었다고 운 좋게 구입.

몰랐는데, 부인에게서 레이서의 피가 흐르고 있음. ㄷㄷㄷ

마리오카트도 재미나지만 동물의 숲.... 왜 인기가 그렇게 많은지 알게 되었다. 너무나 재미있음. 힐링이 된다.... 힐링이....

 

넌 도대체 누굴 닮았느냐!

딸내미랑 데이트 중에 주차하고 잠깐 정리 중에 갑자기 방귀 냄새가 사부작 나길래, 윽!! 냄새 이거 뭔 냄새야? 뭘 먹었길래 이런 냄새가!!!!

핀잔 아닌 핀잔을 주니 창문을 내리고 저 자세를 취하더라, 뭐하냐 물으니 냄새 빼는 중이란다. 아휴...... -_-;;;

오늘 자세 한가지 배움.

  • 프로필사진
    땀똔2020.03.28 00:32 신고

    네번째 사진은.. ㅋㅋㅋ
    팬이 안 될래야 안 될 수가 없네요~ @.@

    애주가셨군요~ 반갑습니다!! ㅋ

    • 프로필사진
      트리쏭2020.04.12 19:28 신고

      ㅎㅎ 댓글이 많이 늦었습니다.
      야시똠빼이 팬이 생겨 기쁘네요 ㅎㅎ

      이제 술 좀 줄여야 할거 같습니다. ㅜㅜ

      건강 잘 챙기시고 종종 사진 잘보고 있습니다~!^^